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11.26. (금)

주류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힘 보탠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참여

 

㈜골든블루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응원하기 위해 최근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최용석 부회장이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은 ‘함께해요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로, 2030년 부산에서 세계박람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범국민적 응원 캠페인이다.

 

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지지하고 국민들의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유명 인사들이 ‘2030년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가 적힌 폼보드와 함께 사진을 찍고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캠페인은 올 7~9월까지 3개월간 정부와 부산시 투트랙으로 확산돼 왔으며, 진영푸드㈜ 최강호 회장의 지목을 받은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이 박람회 유치에 대한 염원을 담아 부산시 캠페인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하게 됐다.

 

최용석 부회장은 “대한민국 대표 항구도시이자 관광도시인 부산은 글로벌 엑스포를 개최하기에 충분한 역량을 가진 곳”이라며 “2030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부산시의 도전에 ㈜골든블루가 힘을 보태고, 향후 성공적인 개최까지 이어져 부산이 한국문화를 세계인들에게 전파하는 경쟁력 있는 국제도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초에는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이 ㈜넥센 강병중 회장의 지목을 받아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