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10.20. (수)

경제/기업

골든블루, 취약계층에 추석 맞이 '희망상자' 전달

㈜골든블루 자원봉사단은 지난 8일 지역내 취약계층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희망상자’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3년간 부산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해 왔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적 약자를 돕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에 처한 지역 경제도 살리기 위해 ‘희망상자’를 제작하는데 사용됐다.

 

‘희망상자’는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명절 물품으로 구성된 기부 박스로, 과일과 말린 생선, 라면, 유과, 찹쌀 및 잡곡,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임직원이 포함된 자원봉사단은 ‘희망상자’를 포장하고 북한이탈주민과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등 총 50가구를 직접 방문해 ‘희망상자’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들이 마음 따뜻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희망상자’를 제작했다"며 "이번 ‘희망상자’ 전달을 발판 삼아 나눔을 생활화하고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골든블루 임직원들은 올 상반기 혈액 수급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받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애쓰는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김동욱 대표가 참여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