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5. (월)

삼일인포마인, '코로나 이후에 변화될 부동산 투자 전략' 출간

코로나 이후의 부동산시장 변화를 체계적으로 예측하고 대응방안을 제시하는 최초의 부동산 투자전략 서적이 출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삼일인포마인에서 출간한 '코로나 이후에 변화될 부동산 투자 전략'은 코로나 이후 부동산 투자의 변화를 날카롭게 진단하고, 예측 못한 변수를 고려해 부동산 전략을 전반적으로 새로 점검할 필요성을 제시했다.

 

특히 이 책은 최근 서점가에 쏟아지고 있는 코로나 분석·예측 관련 책들이 다소 막연한 주제와 내용들이 다루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비해, 최초로 구체적으로 부동산 투자의 변화에 대한 내용을 짚었다.

 

국내 M&A 업계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 윤승호씨는 이 책에서 한국 부동산 시장이 어떤 변수들에 의해 움직여 왔는지에 대해 먼저 설명한 뒤, 부동산 시장의 주요 체크포인트를 전략, 정책, 투자, 비전의 4개 파트로 나눠서 각 주제별로 제시했다.

 

그리고 코로나 이후 부동산 투자의 패러다임이 어떻게 바뀔지, 부동산 투자자들은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하는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이슈들을 쉽고 정확하게 분석했다.

 

특히 일반인의 시각에서 저술한 것이 두드러지는 특징이며, 문재인정부가 추진하는 토지공개념 정책에 대한 분석과 대응방안도 '싱가포르의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다'고 통찰력 있는 시각을 보여주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