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02.27 (목)

경제/기업

(주)디프로매트 금고 'GD(우수디자인) 마크' 획득

인테리어에 맞춰 자유롭게 금고 컬러 교체 가능

주식회사 디프로매트의 신제품 ‘와이즈 금고’가 ‘2018년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됐다.

 

30년 이상 금고만을 제작해 온 글로벌 강소기업인 디프로매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와이즈’는 세련된 디자인에 도어 패널을 원하는 컬러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에 맞춰 금고의 도어색상을 자유롭게 바꿔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GD 마크’를 획득한 와이즈의 컬러는 비비드컬러 3가지(옐로우, 오렌지, 레드), 파스텔컬러 3가지(그린, 라이트블루, 라이트핑크), 모던컬러 3가지(블랙, 그레이, 크림) 총 9가지.

 

이와 함께 실용적인 내부설계, 내부 LED조명, 견고한 방도설계 구조 등 금고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해 금고시장의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GD 마크'는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대해서만 부여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 선정제도로, 1985년부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다.

 

(주)디프로매트는 금고 전문 메이커로서 1982년 설립, diplomat (디프로매트/외교관)라는 자가 브랜드로 80% 이상 전 세계 9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주)디프로매트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국가산업단지에 2천500평 규모의 초현대식 공장을 마련하고,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으로 전사적 품질강화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특히 생산품의 80%는 전 세계로 수출하고, 국내 판매는 대법원을 비롯한 관공서와 대기업, 금융기관, 특급호텔, 종합병원, 학교, 일반 회사와 상가점포 그리고 일반 가정에 납품하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