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9. (월)

경제/기업

더존E&H, 음악·피아노 교육프로그램 ‘뮤직 큐’ 출시

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세계적인 음악&피아노 교육프로그램 뮤직큐(MusIQ)의 단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 (PSP) 단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자기계발 열풍과 함께 최근 들어 급속도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성인대상 피아노 학습 열기에 부흥하고자 마련됐다.

 

뮤직큐는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 1,2,3)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er) ▲청음훈련(Ear Training Coach 1&2, 3&4) 세트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 단품 패키지 출시에 따라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 목표에 맞춰 프로그램의 선택적 구입이 가능하여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중에서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는 성인에게 적합한 패키지로서 멀티미디어 시청각 자료를 적극 활용한 음악이론을 바탕으로 오른손과 왼손의 개별 연주와 양손연주, 반복연습을 통한 가장 효과적인 피아노학습환경을 제공한다.

 

학습하기 전 라이브연주의 생동감을 살린 미리듣기 기능과 3가지 모드의 연주연습 후에는 수치화된 점수를 통해 학습자 스스로 확인이 가능하며 잘못 연주된 곳을 확인할 수 있어 추가 보충학습을 통해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어릴 적 꿈을 실현하고자 피아노 학습을 시작하는 초보 학습자들의 수준에 맞춰 동요부터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500여 곡의 다양한 연습곡과 음악 이론, 역사, 작곡 등 고급 수준의 학습 프로그램을 충실히 구현했다.

 

뮤직큐는 캐나다 어드벤투스社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모든 학습자의 가능성을 개발하기 위해 수준 높은 컨텐츠와 기술력, 최고의 교육학 연구진이 개발한 프로그램과 교수법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는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을 고민하는 어린이집 보육교사는 물론 음악학습을 통해 개성을 살리고 자아실현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성인 학습자들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학습환경과 커리큘럼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