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후 남녀 생식기 보호를 위해 개발한 섹스티슈(상품명 힐빙티슈)가 만성
비염까지 끊는 기능까지 발휘해 비염관련 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부부핵교(www.bubuschool.com)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는 '힐빙티슈'는 관계 후
성적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으로 화제가 된바 있는데 이 것이 비염까지 끊는다는
소문이 나돌면서 부부핵교에는 연일 비염 환자들이 주문 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이는 심장병 치료제로 개발했다가 발기부전 해결사로 둔갑한 비아그라와 같은 현상이다. 개발자인 힐빙센터 김진오 박사도 의외의 결과라는 반응이다.
힐빙티슈가 비염에 특효가 있다는 말을 어떻게 믿을까? 이에 대한 효과 실험은 간단하다. 힐빙티슈를 적당량 찢어 생수나 침(타액)에다 묻혀 콧구멍에 5분 가량 넣었다가 빼면 분비물이 멈추고 코가 뻥~뚫린다.
수술하지 않고 침으로 발기부전 치료.질성형으로 유명한 압구정 린바디 한의원 김재우 원장도 이 실험에 참여했다. 감기 기운에 코가 맹맹해 힐빙티슈를 코에 넣고 5분 정도 있었는데 결과는 만점이었다. 그래서 요즘은 압구정 린바디 한의원 공식후원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힐빙티슈가 팔리고 있다.
따라서 부부핵교에서는 힐빙티슈를 전국 한의원.이비인후과에 납품키로 했다. 소비자들에게는 효과를 보지 못했을 경우 전액 환불제로 판매한다.
힐빙티슈는 외관상 일반 티슈와 동일하다. 무공해 천연 펄프라는 점만 다를 뿐 이것이 비염에까지 효과를 나타내는지는 이론적으로 설명은 가능하지만 원료와 제조공법은 개발자만 알뿐 그 노하우는 일절 비밀에 부치고 있다. 특허출원을 하지 않는 이유도 정보 보안상이다.
1년치(2백장)가 자그마치 8만원이지만 3만원만 내면 보내 준다. 5만원은 비염이 낫고 나서 줘도 된다. 꼭 내야 한다는 계약서를 쓰지 않았기에 안줘도 그만이다. 그런데도 자진해서 내는 고객이 80%를 넘고 있다.
황주성 대표는 조만간 이를 G마켓,11번가 등등 모든 오픈마켓에 입점, 섹스티슈의 마법을 증명해 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