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인터넷 상담은 연평균 47%씩 증가하였으며 방문상담은 종합상담센터가 여의도에서 강남역사거리로 이전한 후 교통이 편리하여 이용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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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상담실적을 보면 2004년도에 1일평균 5천여건에서 2005년 1분기에 7천여건이 넘는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현재 국세상담센터는 총129명이 근무하고 있다.
년 | 합 계 (1일 평균) | 전 화 (1일 평균) | 인터넷 (1일 평균) | 서 면 (1일 평균) | 방 문 (1일 평균) |
2002 | 1,428,412 | 1,354,051 | 65,584 | 5670 | 3,107 |
(5,281) | (5,006) | (242) | (21) | (11) | |
2003 | 1,393,047 | 1,293,964 | 90,619 | 5,453 | 3,011 |
(5,121) | (4,757) | (333) | (20) | (11) | |
2004 | 1,556,211 | 1,425,810 | 112,474 | 6,150 | 11,777 |
(5,659) | (5,185) | (409) | (22) | (43) | |
2005 1~3월 | 488,933 | 453,393 | 31,580 | 1,318 | 2,642 |
(7,408) | (6,870) | (478) | (20)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