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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상담센터, 상담건수 전년대비 130% 증가

국세상담센터는 최근 올해3개월 상담건수가 전년대비 130.9%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인터넷 상담은 연평균 47%씩 증가하였으며 방문상담은 종합상담센터가 여의도에서 강남역사거리로 이전한 후 교통이 편리하여 이용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도별 상담실적을 보면 2004년도에 1일평균 5천여건에서 2005년 1분기에 7천여건이 넘는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현재 국세상담센터는 총129명이 근무하고 있다.

합   계

(1일 평균)

전   화

(1일 평균)

인터넷

(1일 평균)

서   면

(1일 평균)

방   문

(1일 평균)

2002

1,428,412

1,354,051

65,584

5670

3,107

(5,281)

(5,006)

(242)

(21)

(11)

2003

1,393,047

1,293,964

90,619

5,453

3,011

(5,121)

(4,757)

(333)

(20)

(11)

2004

1,556,211

1,425,810

112,474

6,150

11,777

(5,659)

(5,185)

(409)

(22)

(43)

2005

1~3월

488,933

453,393

31,580

1,318

2,642

(7,408)

(6,870)

(478)

(20)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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