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27. (금)

관세

[대구세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 대구본부세관(세관장 김진영)은 참여정부 출범 이후 세관행정 수요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고, 친절의 생활화·체질화를 통해 민원인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 11월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대구세관 4층 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 이번 교육은 세관공무원들이 민원인들에게 더욱 친절한 모습으로 다가서는 친절 실천방안과 친절의 미학, 민원인 친절응대의 필요성,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 실천 등을 주제로 김세환(남, 40세) 강사가 2시간 동안 강의할 예정이다.

   

▣ 김세환 강사는 친절교육협회 부속 인성아카데미 이사장으로 경동정보대학 교양학부 강사, 대구광역시 민방위 소양교육 전문강사, 경상북도공무원연수원 소양교육 강사, 수성구민자치대학 교양강좌 교수 등을 통하여 지역주민 또는 공무원들에게 고객만족과 친절마인드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한편, 대구세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하여 세관행정 민원인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