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1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 ASP서비스를 시작으로 업계 상위를 유지해 오고 있는 넷메니아(대표·이춘화)가 센드빌서비스(www.sendbill.co.kr)로 '2004 대한민국 전자상거래대상' ASP경영솔루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넷매니아의 센드빌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사업 개시 3년만에 대기업 140여개를 포함, 15만명에 육박하는 사용자를 확보해 국내 ASP시장 기업경영부문의 대표적인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이춘화 넷매니아 사장은 "향후 센드빌서비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부문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기업에서 꼭 필요로 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포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현실적으로도 실현 가능한 목표라고 확신한다"며 "이를 위해 계속적인 투자와 변함없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넷매니아가 제공하고 있는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상거래 발생시 기존에 우편이나 인편으로 전달, 관리하던 종이세금계산서를 인터넷을 통해 주고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
지난달 29일 힐튼호텔에서 열린 '2004 대한민국 전자상거래대상' 시상식에서 넷매니아가 ASP경영솔루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