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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8.07. (목)

내국세

"최소비용으로 최상 콜업무 수행하세요"

IT중소벤처기업 전용 공동콜센터


한국IT중소벤처기업연합회(PICCA)는 IT중소벤처기업의 대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IT중소벤처기업 전용 공동콜센터' 입주기업을 추가로 모집한다.

공동콜센터는 IT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의 부담을 최소화해 최소비용으로 최상의 콜센터 사용기회를 제공하고자 PICCA가 구축·운영하고 있는 것.

공동콜센터 입주기업 지원대상은 중소기업법상 중소기업으로 IT분야 사업추진사면서 제품 및 서비스 상담, 고객응대, 정보 안내, 텔레마케팅 등의 콜업무 수행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다.

콜센터 입주기업에게는 시스템 등 제반 인프라 무료 이용 및 차별화된 고객관리 및 콜센터 활용을 위한 전문컨설팅과 입주기업별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문관리자를 통한 전문적인 고객응대 및 관리기법 교육은 물론 ASP서비스를 통한 공동콜센터 활용방안과 원격제어시스템도 제공된다.

PICCA 협력사업팀 관계자는 "오는 19일까지 입주대상 기업을 모집하며 사업영역, 매출규모, 관리 고객 수, 콜센터 운영·활용계획 등을 분석, 공동콜센터 입주의 적정성 여부를 평가해 선정하게 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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