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4.28. (월)

경제/기업

법무법인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 오픈

로펌 최초 비대면 온라인교육 플랫폼 론칭
주요 법률 이슈 관련 동영상·콘텐츠 제공

법무법인(유) 율촌은 온라인 상에서 주요 법률 이슈에 관한 동영상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율촌은 언제 어디서나 PC, 모바일 등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주요 법률 이슈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마련했다. 이러한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운영은 국내 대형 로펌 중 율촌이 처음이다.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에서는 율촌에서 기획한 법률 지식부터 최근 동향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현재는 개인정보, 노동, 송무, 조세, 지식재산권, 부동산건설 등 11개 주제 분야에 20여개의 동영상이 업로드돼 있다.

 

사용자들이 짧은 호흡으로 집중력 있게 접할 수 있도록 영상들을 10분 내외 길이로 준비한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교육이 제한된 환경에서 이러한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은 많은 기업 관계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율촌 관계자는 “율촌 구성원 및 기업내 사내변호사들이 본인만의 전문영역 뿐만 아니라 환경의 변화에 따른 사업 도전에 따라 금융, IT 등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분야의 법률이슈에 대해서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한편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는 기업 임원, 사내변호사, 법무 담당자 등 기업관련 법률 이슈에 관심있는 현직 종사자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율촌 온라인 아카데미에서 회원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