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4.29. (화)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지방세무사회 '행복 나눔, 멋진 만남' 추계 체육대회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강정순)는 지난 8일 추계 체육대회 행사를 'YES! 2017', '멋진 만남', '행복 나눔'이란 슬로건으로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가졌다.

 

 

이날 체육대회 행사에는 이영근·송철우·김성겸·최상곤 고문 , 한국세무사회 이창규 회장, 곽수만 부회장, 이동일 연수원장을 비롯 회원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강정순 부산세무사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준데 감사를 표하고, "화창한 날씨속에서 경기를 가지게 돼 기쁘고 추계대회 슬로건처럼 '멋진만남', '행복나눔'의 자리가 돼 달라"고 밝혔다.

 

 

이어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은 축사에서 "부산세무사회 회원들에게 항상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 ‘세무사랑PRO’, ‘한길TIS백업프로그램’ 보급사업에 부산 회원들도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참가회원 전원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청백 릴레이, 낙하산 메고 달리기 등의 경기를 청·백팀을 나눠 진행했다.

 

체육대회 결과는 청팀(부산진 제외한 부산지역회7곳(주장·강동우 세무사))이 우승, 백팀(부산진,시외(주장·공석배 세무사))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전회원 대상 추첨행사가 진행됐으며 1~3등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수여했다.

 

강정순 회장은 "금년에는 역대 대회에 비해 참여한 회원들의 연령층이 3~40대 비율이 높게 나타나고 또한 여성회원들도 참여율이 높았다"고 밝히고 시외(진주,울산,통영 등)에서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체육대회의 미흡한 점을 개선해 내년은 더욱 더 실속있고 아름다운 체육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전 회장단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