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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5.03. (금)

경제/기업

페르노리카, '책임 음주' 권장 캠페인

‘먹고, 쉬고, 수분충전’ 3가지 수칙 전달

 

주류기업 페르노리카는 1일 책임음주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Drink more… Water’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Drink more… Water’ 캠페인은 과도한 음주를 줄이는 방법으로 ‘물 마시기’를 강조한다. 수분 충전의 중요성을 영상 및 포스터로 전달한다.

 

특히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지나친 음주로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를 알리고 이를 예방하는 실천 방법을 알리는 데 목적을 뒀다.

 

칸 국제광고제 수상이력을 보유한 디지털 에이전시 버즈만과 협업해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페르노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물 마시기는 폭음을 줄인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콘텐츠다.

 

페르노리카는 “지난 2009년부터 ‘책임감 있는 파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며 “전 세계 33개국 45만명 이상에게 노출됐고 캠페인을 접한 88%가 캠페인이 ‘효과적’이라고 응답했다”고 전했다.

 

이어 “응답자의 61.4%가 캠페인으로 인해 자신의 음주 습관을 바꿨다고 답했다”며 “2030년까지 약 100만명이 캠페인을 시청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알렉산더 리카 페르노리카 그룹 회장은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비주얼을 통해 책임음주를 견고한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페르노리카의 ‘Drink More… Water’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확산돼 책임음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책임음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먹고, 쉬고, 수분 충전’이라는 3가지 수칙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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