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관] 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수요자의 의견 수렴

2003.08.12 11:07:36

 

 

 

 

◈ 서울세관(세관장 박재홍)은 수요자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설정하고 그 내용을 성실하게 수행하기 위한 실천적 의지를 국민 앞에 약속하고 다짐하기 위해 관세행정 수요자에 대한 서비스의 기준, 절차, 방법 등을 내용으로 하는 [서울세관서비스헌장]을 '01.12.28.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헌장제정이후 변경된 법규정 및 세관내·외부환경 변화를 수용하고 수요자들의 세관서비스질 향상요구 등에 부응하기 위하여 [서울세관 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자 개정(안)을 마련하고 이에 대한 관세행정 수요자의 폭넓은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 [서울세관 서비스헌장개정(안)]에 대한 '수요자의 의견'을 '03.8.16(토)까지 아래 주소로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시된 의견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할 예정인 바,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서울세관서비스헌장]개정(안)은 서울세관 홈페이지(http://seoul.customs.go.kr)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곳 :

 

    E-mail : kakang@customs.go.kr

 

    FAX : 02-3438-1079 (관세고충처리담당관실)

 





관리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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