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세관평가 결과(2001년 하반기)
ㅇ 평가기간 : '01. 7. 1∼'01. 12. 31
ㅇ 평가대상 : 관세청산하 28개 전세관
ㅇ 세관별 평가순위 및 점수
|
자료생산과 : 기획관리관실 행정법무담당관실 사무관 : 박병진(☎: 042-481-7675)
공보담당관실 ☎ 042-472-2015, 2016
* 이 보도자료는 관세청 홈페이지(www.customs.go.kr)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별 첨)
평가항목 및 배점
분 야 별
| 평 가 항 목(괄호안은 점수)
|
고객만족도
(400점)
| ①청장모니터링(200), ②사후만족도조사(50), ③전화응대
친절도(100), ④외국인투자업체 통관 애로해소(50)
|
기관운영
(250점)
| ①행정개선·창안(50), ②친절행정구현(20),
③기관홍보,미담기사(40), ④감사감찰활동 처분결과에 따른 평가(-25), ⑤본부세관 감사업무평가(±25)
⑥각종경시대회 입상실적에 의한 평가(20), ⑦동향보고실적에 따른 평가(20), ⑧직원후생복리 및 자질향상(30), ⑨자격증소지에 의한 평가(30), ⑩교육훈련(40)
|
생산성
(350점)
| ①통관소요시간 평가(30), ②통관검사의 정확성(30), ③화물관리업무실적(30), ④체납정리실적(30), ⑤사후심사 실적(40) ⑥징수목표달성실적(10), ⑦즉시심사실적(20), ⑧조사단속실적(80), ⑨휴대품유치실적(10), ⑩감시업무 수행실적(10), ⑪정보분석(30),
⑫수출입신고서 기재오류 적발실적(20), ⑬소송 수행실적(10)
|
계
(1,000점)
| 27개 항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