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참이슬 모델 싸이와 함께 한 펀(Fun)마케팅으로 화제다.
이달 초 공개한 '싸이슬쇼' 온라인 동영상이 공개된지 18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싸이슬쇼'는 모델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영상으로 싸이 만의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와 술 문화를 즐기는 다양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싸이슬쇼 시리즈는 주류를 소재로 한 브랜드 UCC라는 한계성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싸이슬쇼' 영상은 총 12편으로 구성됐으며 007샷, 성화봉송샷, 도미노샷, 팔꿈치샷, 충성샷, 젓가락샷 등 이름만으로도 재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술자리 즐기기 비법이 싸이 만의 유쾌한 방식으로 표현돼 있다.
특히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도미노샷, 공경샷, 007샷 영상은 전체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댓글과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과 싸이가 함께 만들어낸 '싸이슬쇼'를 통해, 독특하면서도 재미를 주는 음주문화를 새롭게 제시하고 싶었다"며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인 참이슬을 통해 앞으로도 유쾌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선보이고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싸이슬쇼' 영상은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soju.com), 모바일 사이트(m.chamisulsoju.com/),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sysulshow) 및 IPTV, 극장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