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고품격 상담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2011.04.13 09:52:10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는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환한 미소와 즐거운 마음으로 납세자들에게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강사를 초빙, 고품격 상담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교육내용은 ▶고객과의 쌍방형 소통 중요성 체험 게임 ▶정확한 발음으로 분명하게 말하는 첫인사 요령 ▶호감을 끄는 적극적인 응대방법 ▶정중한 대기양해멘트 ▶상황별 적절한 응대요령 ▶상황에 맞는 친근감 있는 종료 인사 ▶상담에 도움이 되는 바른 자세와 건강관리법 등이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센터의 '2011년 업무 추진 방향'에 맞춰 추진하고 있는 스마일화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했으며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실습과 체험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최남익 고객만족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직원들의 상담능력을 증진시키고, 납세자들에게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고객만족센터는 향후에도 다양한 교육과 특강을 실시하는 등 '스마일화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기태 기자 pkt@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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