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가 홈페이지(www.diageo.co.kr)를 새로 단장하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해 윈저와 조니워커 등 국내 위스키 시장 1위 자리를 가능케 한 각 제품들의 특성과 브랜드의 품격을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 별 쇼룸을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주류회사에 걸맞게 위스키, 와인, 안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전문가들이 직접 집필하여 정보의 깊이를 더했으며, 쿨드링커 캠페인과 마음과 마음 봉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소식들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책임 있는 주류 회사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전면에 부각시켰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디아지오 헥사 게임 이벤트'와 '사랑의 생일 케익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디아지오 헥사 게임 랭킹 대전'에 응모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31명에게 최신 삼성 센스 미니 노트북을 비롯해 쌤소나이트 서류 가방, 닌텐도 위(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의생일 케익기부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보유하고 있는마일리지 일부를기부하는 것으로, 참여 인원이 총 1천명에도달하면 디아지오마음과 마음봉사단이 후원하고있는 조손가정 100세대 어린이들에게사랑의 생일케익을 전달하는행사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세계 최대 주류회사의 한국 법인인 디아지오코리아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며 "앞으로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 더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