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 '소비자가 뽑은 고속버스' 3년 연속 수상

2018.12.18 16:07:47

금호고속(사장·이덕연)은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는 올해로 23회를 맞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의 날 시상식을 공동으로 개최했다.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는 서울·경기 및 6대 광역시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만족도 평가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고 그 결과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금호고속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고속은 업계 최초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24시간VOC(Voice Of Customer) 접수 및 고객전담부서를 운영해 왔으며 사고 예방을 위해 첨단운전자 지원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전 직원이 참여하는 3-Zero캠페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은 "소비자들의 100% 평가로 시상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호고속은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을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오관록 기자 gwangju@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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