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카프리', 런칭 10년 만에 새로운 비주얼로 재탄생

2007.11.26 16:17:40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새롭게 바뀐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 점유율 1위인 '카프리'의 브랜드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오는 12월부터 전국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프리 맥주의 병과 캔 제품 모두에 적용되는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새로운 트랜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프리 브랜드의 여유와 휴식을 상징하는 태양빛을 현대적 느낌으로 형상화한 엠블렘을 적용하고,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페이퍼 타입이 아닌 프리미엄 맥주에서만 사용하는 PSL (Pressure Sensitive Label)을 적용해 일반 맥주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카프리 브랜드의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12월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중해 여행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프리'는 캐나다산 해링톤 맥아와 유럽산 아로마 호프를 원료로 사용하고 저온발효 공법 등 특수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상쾌한 맛이 뛰어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광주=박철웅 기자 mail@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