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으로 렌터카 할인 받아 제주도로 알뜰 여행 가자”
LG텔레콤(사장 丁一宰 / www.lgtelecom.com)이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9월과 10월 두 달 간 렌터카 할인, 패키지 여행 상품 할인 등 파격적인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렌터카 할인 이벤트’는 LG텔레콤 멤버십 가입 고객이 제주도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NEW EF소나타를 1시간에 단돈 1000원, 하루 렌트 비용 2만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전문 렌탈 업체 비용이 하루에 10만원 내외 정도인 것에 비해 70%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더욱이 일반 여행객이 제주도에서 5일 동안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50만원에 이르는 비용이 드는데 비해 LG텔레콤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산호섬과 우도투어,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알뜰 제주 패키지’ 여행 상품도 17만 9천원에 제공한다.
이밖에 정상가 25만원인 씨티콘 제주 호텔의 디럭스룸 역시 최대 72%까지 할인된 7만원(조식, 세금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여행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 렌터카 파격 할인이벤트’ 및 ‘제주도 여행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 접속, “이벤트n조이”코너에서 “제주도 여행”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
LG텔레콤은 레드캡투어와 제휴를 맺고 8월 31일 까지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의 10%를 할인해주는‘동반3인 해외여행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월1일부터 연말까지는 5%할인)
한편 항공마일리지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타 이동통신(SK텔레콤, KTF) 가입자라도 LG텔레콤 홈페이지에 방문, 본인의 통화요금과 항공마일리지, 가고 싶은 여행지 등을 체크만 해도 5% 여행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