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 단독부스 운영

2025.06.25 12:03:55

 

하이트진로는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 부스를 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징어 게임’ 시즌3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 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감독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 등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으며,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단독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현장 열기를 더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포함한 과일리큐르 6종과 ‘참이슬X오징어 게임’ 에디션 등 다양한 진로 제품을 시음하고, 쏘맥 음용법과 쏘맥타워 시연 등을 통해 한국 주류 문화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미니게임 참여자에게는 참이슬 마이크,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했으며, 부스방문객 전원에 오징어 게임 한정판 전용잔과 영희 게임기를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 현장 인터뷰 및 SNS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확산되며, 진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로(JINRO)’를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의 글로벌 대중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해말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을 한국, 일본, 호주 멕시코 4개국에 출시, 한달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당시 선보인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게임 콘텐츠로 MZ 세대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내며 전 세계 소셜미디어에서 1억뷰 이상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3 협업 에디션은 올해 한국, 미국, 영국, 필리핀 등 총 18개국으로 확대 출시됐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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