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18일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4.11.15 10:08:26

유명 의류 브랜드와 컬래버 2탄 예정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두꺼비 활용 콘텐츠 등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진로 캐릭터 두꺼비가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귀엽게 인사하는 모습을 연출, 라벨을 디자인했다. 특히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티브로 한 초록색·빨간색 띠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오는 18일부터 병 360ml 제품으로 나온다.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의 활약은 유흥·가정시장에서도 이어진다. 산타 두꺼비를 활용한 포토존, 키링, 토퍼 등 소비자 경품을 마련해 유행 채널을 집중 공략하고, 가정 채널은 독립 매대를 설치해 자이언트 산타 두꺼비 트리로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일 계획이다.

 

SNS 쌍방향 콘텐츠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도 늘려나간다. MZ 취향을 저격하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등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또 미국 의류 브랜드 키스(KITH)에 이어 새로운 브랜드와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을 내달 중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 시즌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