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봄맞이 방문상담실 새단장

2011.03.31 08:50:08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는 30일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이라는 올해 업무추진방향에 맞춰 국세청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방문상담실을 봄을 맞아 새단장을 실시했다.

 

 

고객만족센터는 이날 사무집기 재배치, 형광등 교체, 오염된 파티션의 천갈이 등을 통해 그동안 협소한 사무실로 침침했던 분위기를 방문납세자들이 기쁘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화사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화사하게 바뀐 방문상담실에서 상담에 임하는 국세조사관들은 "쾌적한 환경 속에서 활기찬 마음가짐을 갖고 납세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고객만족센터는 환한 웃음으로 즐거운 마음을 갖고 납세자를 맞이하자는 취지로 '전 직원의 스마일화'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박기태 기자 pkt@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