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길거리 응원 퍼레이드

2010.06.18 17:32:04

 오비맥주(대표. 이호림)가 월드컵 시즌에 맞춰 대한민국 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시민들과 함께 월드컵 응원에 동참하고 나섰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전이 펼쳐진 17일 서울 시내 5개 지역(강남역, 신촌, 홍대, 건대, 종로)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길거리 응원 퍼레이드를 펼쳤다.

 

 '카스 길거리 응원단'은 카스 응원보이와 카스 응원걸 및 바이크보더, 스핀 퍼포머 등으로 구성돼 '짜릿한 오늘! 카스 마시며 응원하자'는 슬로건 아래 월드컵 응원도구 증정 및 스피닝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응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게릴라 응원 퍼레이드에 나섰다.

 

 이날 카스 길거리 응원단과 시민들은 '월드컵은 카스와 함께!'라는 응원 구호를 외치며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또한 사인 퍼포머들은 '짜릿한 이 순간, 카스 마시고 응원하자'라고 적힌 사인 보드를 끊임없이 돌리고 현란한 사인 스피닝을 선보이며 길거리 응원을 나온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월드컵의 뜨거운 응원 열기속에 카스의 '젊음의 에너지'를 더해 응원열기를 한층 더 북돋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오관록 기자 gwangju@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