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5.11. (화)

경제/기업

이상빌딩중개법인,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에서 꼬마빌딩 투자상담

건물 중개 플랫폼 기업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하 이상빌딩)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30일부터 양일간 개최되는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상빌딩은 박람회 기간 전용부스에서 꼬마빌딩 투자상담을 제공한다. 지역별 꼬마빌딩 투자 문의가 꾸준한 추세에 대응한 서비스다. 상담자의 자산, 선호지역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뿐 아니라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정하준 이상빌딩 대표는 "이번 트렌드쇼는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꿰뚫어보고 올해 유망 투자 지역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정보 제공의 장”이라며 “이상투자그룹이 보유한 투자 서비스 역량을 집약시킨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은 이번 박람회에서 부동산 매매 뿐만 아니라 개발, 관리, 처분 등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동시에 부동산 투자자문, 건물 운영 자문, 개발 컨설팅 등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고객 핵심 니즈를 적극 반영하는 고객 중심형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빌딩은 △부동산 매입 및 매각, 임대 관련 중개 서비스 △부동산 투자 및 건물 운영 자문 서비스 △개발 컨설팅 등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