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한계없다'

2001.12.10 00:00:00

송파署 직원친절교육


송파세무서(songpa@nts.go.kr, 서장·김정환)는 최근 납세자의 만족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김정환 서장은 납세자 권익을 위해 항상 정성을 다한 친절 제공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친절교육 강사로 나선 허태학 삼성에버랜드(주) 대표는 “경영의 기본은 서비스 기본과 같다”며 “서비스의 기본은 고객 만족도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고객 만족에는 한계가 없다'는 인식을 항상 해 줄 것을 강조했다.


문영재 기자 info@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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