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확인 철저 성북署, 세심서비스

2001.11.22 00:00:00

고충안내문 배포



최근 성북세무서(seongbuk@nts.go.kr, 서장·김동구)가 고충 민원을 의뢰한 관내 납세자들에게 해결 사항과 관련된 안내문을 배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안내문 배포는 올해 들어 납세자보호담당관실을 방문한 납세자들의 민원사례에 대해 민원처리 결과를 제대로 전달함으로써 납세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뤄지게 된 것이다.

성북署는 세금과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시민들이 납세자보호담당관실을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안내문 배포시에는 `국세청 콜센터'와 성북署 납보관 문의처 등을 새겨 넣은 열쇠고리 2백개도 함께 전달해 실생활에서 세금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문영재 기자 info@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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