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7일 창립 47주년을 맞아 개최된 기념식에서 새로운 영업브랜드 'Jump Together(점프 투게더)'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Jump Together’는 최고경영자(CEO), 임원, 부점장 및 직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발로 뛰는 영업을 하자는 의미로 은행과 고객이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도약하자는 성장의지를 담았다.
새 영업브랜드 선포와 함께 대구은행은 고객과 밀착하고 소통을 통한 현장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뱅크나 포터블 브랜치 등 이동식 은행점포에 이어 태블릿PC 활용을 활성화키로 했다. 대구은행은 우선 지역별 거점 점포 위주로 14곳 정도 시범 운영 후 태블릿 브랜치 영업을 확대키로 했다.
또한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신설, 우선 10여명 정도의 지역민을 선발해 이달 중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2017년 창립 반세기를 대비해 진행한 ‘희망 타임캡슐’ 제막식에도 고객의 희망을 담았다. 타임캡슐에는 3년 앞으로 다가온 50주년을 앞둔 은행 직원들의 희망과 고객들이 대구은행에 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
이어 창립기념일 당일인 10월7일 출생한 신생아들을 대상으로 CEO 및 지역 거점점포의 영업점장이 병원을 방문해 배냇저고리와 산모미역을 전달하는 ‘Birth 마케팅’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박인규 은행장은 “오늘 태어나 찬란한 미래를 다짐하는 신생아처럼, 대구은행은 47년 전 창립의 마음을 간직하고 더욱 더 현장 속으로 뛰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