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5. (목)

내국세

제56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금탑-에이스산업사, 은탑-부국철강(주)

대통령 우수기관 표창, 강남세무서·광주세관

'국세 이천억원 탑', 주식회사 엘지·지에스건설 주식회사

'국세 일천억원 탑' , 에스케이씨(주)·(주)바이오노트

 

국내 유일의 일회용 가스라이터 제조업체인 에이스산업사(대표⋅이기철)가 제56회 납세자의 날에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3일 서울 은행회관에서 모범납세와 세정협조에 기여한 유공자들과 ‘제56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모범납세와 세정협조에 기여한 공적으로 총 568명이 포상을 받았다.

 

 

모범납세자 은탑산업훈장은 부국철강(주) 손일호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동탑산업훈장은 서진일렉트론 주식회사(대표이사⋅홍충선), 신광철강 주식회사(대표이사⋅홍성호), 주식회사 한진산업(대표이사⋅윤영술)이 각각 수상했다.

 

신성피앤엠(대표⋅유관종), ㈜이랜드월드패션사업부(대표이사⋅최종양)는 각각 철탑산업훈장, 주식회사 디.엔.피 코퍼레이션(대표이사⋅김정훈)은 석탑산업훈장을 받았다.

 

한국세무학회 조규범 부회장은 세정협조자로 국민훈장동백장, 강원대 정재연 교수는 세정협조자로 홍조근정훈장을 각각 수상했다.

 

가수 이승기씨와 배우 조보아(조보윤)씨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대통령 우수기관 표창은 강남세무서와 광주세관에 돌아갔다.

 

주식회사 엘지와 지에스건설 주식회사가 ‘국세 이천억원 탑’, 에스케이씨(주)와 ㈜바이오노트는 ‘국세 일천억원 탑’을 각각 수상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