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6. (화)

세정가현장

용산세무서,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이사 1일 명예세무서장 위촉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용산세무서(서장 공준기)는 3일 지하 1층 강당에서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모범납세자 수상자와 일일명예서장, 용산서 세정협의회 관계자 외에는 관리자급 직원 수명만 모인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성실납세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김태현 (주)아이티로그인 대표이사를 일일명예서장으로 위촉해 하루 동안 일선 세정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모범납세자 수상자는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에 박인수 참하지외과의원 원장, 국세청장 표창에 박병찬 (주)리얼피에셋컨설팅 대표이사·강태선 (주)기산과학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어 조한성 한성프러스종합건설(주) 대표이사·장명용 태극중량 대표·김명배 청송환경개발공사 대표가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용산세무서장 표창은 김태현 일일명예서장이 직접 나서 신명 커뮤니크(주) 대표이사와 조세정보 제공에 기여한 공로로 단체표창을 받은 삼일인포마인(주)에게 상을 수여했다.

 

세정협조자로는 정명교 진영세무회계사무소 대표세무사와 용산용문시장 상인회가 각각 국세청장, 용산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김태현 명예서장은 “지난 2001년 정보보안 및 네트워크 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을 창립한 이래 20년간 국세당국에 감사한 마음으로 납세자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오늘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국세행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준기 서장은 “오늘 상을 받으신 분들은 납세실적도 우수하지만 공사생활 모든 방면에서 훌륭하신 분들”이라며 “항상 세정협조에 최선을 다해준 납세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축하했다.

 

한편, 용산세무서는 작년 납세자의 날에는 조직성과평가 전국 1위를 차지해 제54회 납세자의 날 최우수기관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