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4. (일)

경제/기업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성료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골든블루는 이번 시음회 참가비 100만원 전액을 지난 24일 부산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는 등 비대면 마케팅에 기부까지 접목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8일과 18일 2회에 걸쳐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진행했다. 이번 시음에는 3천명이 넘는 참가 신청이 몰려 카발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골든블루는 참가자 100명 전원에게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안주류, 전용잔 및 브로슈어가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했다.

 

또한 줌(Zoom)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카발란 증류소 소개와 역사, 제품 라인업, 카발란을 맛있게 즐기는 법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생생하게 전달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는 평소 싱글몰트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와 이색적인 주류 이벤트를 기다린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아 성공적으로 종료됐다”며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위스키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어려운 국내 주류 시장에 관심과 활기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골든블루는 2017년부터 ‘카발란’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수입·유통하기 시작했으며, 작년에는 국내 면세점에 진출해 판매망을 넓히는 등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