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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4.19. (금)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5종 발매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고 있다. 이달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한데 이어,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용량을 다양화해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선발매된 500mL 페트병을 시작으로 내달 총 5종(190mL, 210mL, 245mL, 250mL, 355 mL) 캔 제품을 추가 발매하고 유통채널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은 코로나19로 배달 음식과 함께 탄산음료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에 따라 제로콜라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출시됐다. 온라인 및 편의점채널에서 진행된 선발매에서 40여일만에 약 200만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은 깔끔한 뒷맛과 라임 특유의 상쾌함으로 Z세대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 단독 시음보다 음식과 함께 음용했을 때 제품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패키지에는 파란색인 기존 오리지널 제품과 차별화된 검은색을 사용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라임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라벨과 문구에 라임색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은 설탕은 빼고 짜릿함은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확대 발매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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