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카스가 연말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바쁜 연말에 친구들이 ‘완전체’로 만나기 어려운 점에 주목했다. 그 결과 ‘모임에 빠진 친구 소환하기’, ‘친구와 사진 찍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소중한 사람들과 유대감·추억을 쌓을 수 있는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이 탄생했다.
이와 함께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8일부터는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강남과 홍대 상권 일대에 등신대 제작, 카스 라벨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무인 셀프 사진관과 협업해 등신대와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소중한 사람들이 모이는 연말, 카스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모임을 갖길 기원하며 ‘친구 소환’ 캠페인을 벌인다”며 “올 한 해도 카스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