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모델로 신예 '권아름' 선정

2022.03.30 09:23:32

배우 권아름씨가 매화수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한다.

 

하이트진로(대표⋅김인규)는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신예 권아름씨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권씨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매화수는 눈에 띄는 신인 모델을 발탁해 함께 성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경수진, 채수빈씨도 신인시절 매화수 모델로 활동했다. 이들은 모델 발탁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권아름씨는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얼굴을 알렸다.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의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2002년 첫 선보여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은 매화수는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저온 숙성과 냉동 여과로 매실원액을 제조해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매화수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 권아름씨와 함께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