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아동양육시설·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2021.12.02 09:12:29

㈜골든블루는 연말을 맞이해 온정을 나누는 기부활동에 동참하는 등 사회공헌영역을 넓히고 있다.

 

㈜골든블루는 지난 1일 부산 본사에서 아동양육시설 2곳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나음소아암센터 관계자를 초청해 기부금, 헌혈증 등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209년부터 지원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 남광아동복지원과 작년부터 후원한 장애인시설인 한마음학원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원생들의 교육 활동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의 손길을 더했다.

 

또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는 올해 5차례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한 임직원들의 헌혈증서 80장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해 긴급하게 혈액이 필요한 소아암 환우들에게 생명 나눔을 실천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나누고 베푸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골든블루도 연말연시 기부 행렬에 동참하게 됐다”며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빛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작은 정성을 꾸준히 실천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아동과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한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해 한국JC의 공헌 사업이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지난 10월에는 김동욱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앞장선 바 있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