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수제맥주 오디션 연다…24일까지

2021.09.07 14:06:01

10개 맥주, OEM생산·유통 노하우 전수 등 육성 지원

1위 맥주는 생산·마케팅 우선 지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4일까지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의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투표에서는 본선 진출 맥주 10종을 선정한다. 오디션 누리집에서 제품 스펙을 확인하고 아이디당 1일 1회, 최대 4개 맥주를 선택할 수 있다.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하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참가사를 모집했다. 이에 브루어리 총 30곳의 73개 맥주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를 대상으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친 인큐베이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디션을 거쳐 뽑힌 10개 맥주는 OEM생산부터 유통 노하우 전수까지 육성 지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소비자, 전문가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최종 1위 맥주는 우선적으로 생산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싶은 수제맥주를 직접 투표하고 그 결과로 생산까지 이뤄진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투표 후 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블라인드 시음회도 지원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진 기자 leaf@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