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성료…참가비, 복지단체 기부

2021.07.26 09:12:18

골든블루(대표이사⋅김동욱)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집콕 생활과 홈술, 혼술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카발란’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하는 온라인 비대면 시음회를 지난 13일과 22일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올 2월에 이어 추가로 진행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도 약 3천여명의 많은 신청자가 몰렸다.

 

시음회는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카발란 증류소 소개와 역사, 제품 라인업은 물론 카발란의 생산방법과 맛, 음용 방법 등을 김빛나 과장이 직접 설명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가졌다.

 

김동욱 대표는 “이번 시음회에도 카발란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참가해 주셔서 활발한 소통과 심도 깊은 질문으로 카발란의 매력이 제대로 전달된 것 같다”며 “언택트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골든블루의 제품을 집에서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이번 시음회로 모인 참가비를 향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