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3. (토)

경제/기업

'위하고T 강촌캠프'에 가면...이런 서비스 실습해 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이 지난 26일부터 시작한 'WEHAGO T 강촌캠프'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위하고T 강촌캠프'는 세무사.회계사들이 세무회계사무소용 ERP인 'WEHAGO T'와 수임고객사용 'WEHAGO T edge'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연말까지 상설 운영된다.

28일 더존비즈온 측에 따르면, 우선 7회차분 캠프신청을 받았는데 신청 하루 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세무사.회계사만 대상임에도 대상이 아닌 사무장 및 세무사사무소 직원들까지 신청이 이어지자 더존 측에서 양해를 구하고 차후 직원대상 캠프를 이용하라고 권장했다는 후문이다.

캠프에서는 위하고T를 이용해 세무사사무소 업무를 실습해 볼 수 있다.

적격 증빙 데이터 자동으로 수집하기, 영수증 증빙 이미지 기장, 통장기장, 급여업무 등 기장과 관련한 기본업무를 세무사.회계사가 직접 해볼 수 있다.

또 ▷메신저 위톡, 위하고팩스, 업무용메일 사용 ▷일정 및 할 일 관리 서비스 사용 ▷수임처별 업무체크리스트 보기 ▷기장진도현황 및 신고현황표 관리 ▷현금수입업종 신용카드 매출 입금 스케줄링 기능도 실습하는 기회를 갖는다.

뿐만 아니라 수임거래처의 매출매입 현황 및 경영현황 관리, 채권회수지원, 수임료 미수금 안내 및 독촉장 보내기, 민원.증명발급 등과 같은 위하고T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캠프의 회차별 참가인원은 25명으로 제한되며, 1박2일 일정으로 올 연말까지 주중에 상시 운영된다.

 

■ WEHAGO T 강촌 캠프 행사 일정 및 교육(실습)프로그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