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9. (금)

경제/기업

에듀박스, 수학학습기 '37도씨탭' 출시

코스닥상장 교육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박춘구, 이대호)가 수학교육사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에듀박스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수학학습기 '37도씨탭<사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 수학강사 이태호 선생의 강의가 탑재된 '37도씨탭'은 고등 수학 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돼 있다.

 

고려대를 졸업한 이태호 선생은 종로학원, 한국학원, 비타에듀를 거쳐 현재 이상수학원의 대표 강사로 활동 중이며, 맥을 짚어주는 강의를 통해 서울 노원지역의 최상위권 고3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인기 수학강사다.

 

'37도씨탭'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의 변화에 맞춰 고등학교 수학 전과정의 핵심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수학의 기본 개념을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익힐 수 있으며, 역대 수능과 모의고사에 출제됐던 문제들을 통해 상위권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학의 기본 원리 학습부터 고득점을 위한 심층강의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따른 맞춤 학습이 가능해 내신과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에듀박스 측은 설명했다.

 

'37도씨탭'은 학생들의 전공계열에 맞게 3종류로 구성해 출시됐다. 고등1학년 180강의 세트, 문과 전체 143강의 세트, 이과 전체 215강의 세트까지 총 3가지 세트로 구성했으며, 이태호 선생의 수학교재를 비롯해 고급케이스, 외장메모리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37도씨탭'은 안드로이드4.0을 기반으로 와이파이(Wi-Fi)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에듀박스의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영어학습도 가능하도록 했다.

 

화면은 8인치로 동영상 강좌에 최적화 돼 있으며, 전후면 카메라 등 기존 태블릿PC와 동일한 사양을 구현함으로써 모바일 메신저, SNS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수학학습기 '37도씨탭' 출시를 통해 수학교육사업을 강화하고 입시교육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며 "이태호 선생의 인지도와 에듀박스의 전국적인 영업망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학학습기 '37도씨탭' 구입은 전용 사이트(37docy.com)에서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가 이루어 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