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6. (화)

세정가현장

[파주서]직원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파주세무서(서장·박성학)는 지난 19일 3층 강당에서 전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계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행사는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각 과가 단합하고, 직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주서는 매일 함께 근무를 해도 부서가 다르기 때문에 동료 및 선·후배 간 서로 얼굴도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았다.

 

이를 위해 박성학 서장이 지난 1월 인사이동 이후 전 직원이 서로 얼굴과 이름은 알고 지내자는 의미에서 체육대회를 계획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이날 체육대회 행사는 일과를 마친 후, 박성학 서장을 비롯한 직원 전체가 참여하는 단체 게임, 코끼리 코 릴레이 달리기, 제기차기, 서장과 가위바위보 게임, 3인 4각 달리기 등이 진행됐다.

 

경기 결과 코끼리 코 릴레이 달리기 우승팀은 개인납세과가, 준우승은 운영지원과가 각각 차지했다. 또 3인 4각 달리기에서는 운영지원과가 우승을, 코끼리 코 돌고 제기차기 게임에서는 김현호 운영지원과장이 우승했다.

 

또한 행운권 로또 번호 추첨을 통해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업무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성학 파주서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건강한 정신과 체력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음 달 진행될 종합소득세 신고 업무에도 더욱더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너